recent state.

#1.

요즘은 매일매일이 새롭다.
최근에 친분이 생긴 H님 덕에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다.
그 중 하나로 글쓰기. 언제부턴가 사적인 글을 배제하고 관심있는 글이나 미디어 등이나 퍼오던 내게 다시 한번 글 쓰기의 즐거움을 기대하게 해 주었다.
나는 H님 처럼 인문학적, 철학적, 사회학적 소양을 갖춘 것도 아니고, 뛰어난 묘사력을 갖춘 것도 아니다.
하지만 뱁새가 황새를 따라갈 수 없고, 따라갈 필요도 없다. 생존 또는 경쟁에 지장이 없는 한 뱁새는 뱁새만의 걸음을 걸으면 된다.
즐기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낯간지러운 문장이 부끄럽겠지만.

 

#2.

원서를 손에서 놓은지 꽤 되었다.
한글 번역본과는 다르게 원서 읽기는 속도는 느리지만 항상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었다.
가지고 있는 ipad를 활용하고 싶어 amazon kindle 어플을 설치하고 영문 서적을 찾아보았다. 미국 계정이 아니면 무료 서적이 별로 없고, 그나마도 어떤 것이 괜찮은 책인지 찾기 힘들다. iBook store에 들어가도 사정은 마찬가지.
교보에 가면 좋은 원서가 참 많은데.. 일단 예전에 사놓고 안읽은 to kill a mocking bird 와 50 great short stories로 발동 걸어야지.
지하철에서 주로 읽게 되겠지만 이렇게라도 책읽는 시간을 확보.

 

#3.

Special Thanks to H.

Dr.kchris

Hello, I'm Dr.kchris, a neuroscience researcher. I love studying and trying new things and also love challenging myself. Have a great day! :)

This Post Has One Comment

  1. H

    ; )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