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 지름신 발동?

comments 2
Stuff

간만에 갖고 싶은 신발이 생겼다.

워낙 옷이나 신발쪽에는 관심이 없기도 하고 한번 사면 몇년은 쓰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내가 적극적으로 관심이 있고 구매의사가 있는 카테고리가 있으니..
바로 스포츠웨어다.

지금 축구하러 다니면서 입고 있는 트레이닝복은 2002년에 구입해서 아직까지 입고 있다.
상의 왼쪽 소매는 고무줄이 끊어져서 덜렁거리고 하의는 안감 무릎박음질 부분이 다 찢어져서 입고벗기도 불편한 상태.. 하지만 비슷한 트레이닝 복을 사려면 상하의 합쳐서 10만원은 쑥 빠지기 때문에.. 어차피 정식 유니폼도 아닌 바에야 또 투자할 필요는 없다손 싶어서 당장 사려는 마음은 없다.
언젠가는 사야할테지만..

그나저나 지금 관심 있는 신발은 바로 이 두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edator PowerSwerve TRX HG+




사용자 삽입 이미지
adidas adiNOVA TRX TF




이 두가지.
위에것은 하드그라운드용 최고급.. 25만원 짜리.
아래는 터프필드용 풋살화 겸용 트레이닝 축구화.. 10만원짜리.
둘다 국내용 상품이 아니고 해외 구매대행 상품이다.
25만원짜리가 원래는 200불이니까.. 지금 환율로는 어휴. 오히려 싸게 사는거네;

각자 장단점이 있고 또 다른 품목이라 섣불리 선택을 할 수가 없다.
마음같아서야 둘다 질러버리고 싶지만.. 그렇게 된다면 파산이지. -,.-

지금 뛰고 있는 팀에 있는 에이스놈이 꼭 아래신발 같은 트레이닝화를 즐겨 신는다.
사진으로 보면 신으면 어떤 느낌이 날지 대충은 알겠는데.. 그 외에도 장점이 있으니 그 신발을 신겠지. 한번 물어봐야겠다.
상품 설명으로 보면 합성가죽에 매우 가볍다고 되어 있다.
눈으로 봐도 대충 알겠다 이제;; 내가 거친 축구화가 한두개가 아니니..


즐거운 고민이로세…..

The Author

Hello, I'm Dr.kchris, a neuroscience researcher. I love studying and trying new things and also love challenging myself. Have a great day! :)

2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